'편스토랑' 차예련, 주상욱과의 결혼스토리 공개 [T-데이]
2024. 03.07(목) 21:09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차예련이 주상욱과의 결혼스토리를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의 단호박 연애상담이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과의 연애시절 이야기부터 고난도 밀당의 기술까지 모두 털어놓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한식천재 차장금답게 차예련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한식 레시피까지 대방출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은 사뭇 심각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아는 동생과 전화 통화를 했다. 차예련은 “헤어져! 그거 아니야”라며 단호박 멘트를 망설임 없이 쏟아냈다. 알고 보니 아는 동생이 차예련에게 연애 상담을 요청한 것. 차예련은 “사람들이 내게 연애 상담을 진짜 많이 한다”라며 “돌리지 않고 팩트만 이야기해주는 편이다”라고 해 ‘편스토랑’ 식구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아는 동생의 이야기를 듣던 중 차예련은 “나와 똑같다!”라며 남편 주상욱과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차예련은 “연애할 때 나는 결혼하고 싶었는데 남편(주상욱)은 결혼 생각이 없었다. 당시 결혼보다 일을 더 생각하고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차예련은 결혼 생각이 없었던 주상욱의 마음을 단번에 돌린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차예련은 “결혼할 마음이 없으면 헤어지자고 말하고 휴대전화를 껐다. 그렇게 잠수를 탔다”라며 “나는 밀당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어느 정도 밀당이 필요한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당시 차예련의 이별 선언에 주상욱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차예련은 “하루만에 장문의 메시지가 왔다. 그리고 이틀만에 얼굴을 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차예련은 이틀만에 만난 주상욱이 꺼낸 첫 마디가 무엇이었는지, 그날의 에피소드를 전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차예련과 주상욱의 결혼 스토리를 들은 ‘편스토랑’ 식구들은 “멋지다”, “연애도 드라마처럼 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주상욱은 차예련의 이별 선언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밀당 고수 차예련의 단호박 연애 상담은 어떤 내용일까. 또한 차예련이 선보이는 특별하고 신박한 한식 레시피는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은 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상출시 편스토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