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덴마크 비주얼 삼형제, 수준급 스케이팅 실력 공개 [T-데이]
2024. 02.28(수) 13:5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형제들이 남다른 스케이팅 실력을 선보인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이스링크를 찾은 덴마크 훈남 형제들이 화려하게 얼음판 위를 누비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행 첫날부터 숙소 창문 너머로 보였던 아이스링크에 관심을 가진 형제들. 이들은 도심 한가운데 고스란히 남아있는 전통 유적들을 감상하며, 들뜬 기분으로 스케이트장을 찾는다. 장갑에 헬멧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대기 줄에 선 삼형제는 시종일관 여유만만한 태도를 보인다. 이들은 "우리 막 움직여도 되나?"라며 대단한 스케이팅 실력을 예고한다. 곧이어 형제들이 수준급 스케이팅 실력을 뽐내고 MC들은 모두 놀란다.

여행 내내 동생들을 척척 이끌었던 완벽 리더 펠릭스는 스케이트장에서 유일하게 빈틈을 보인다. 신나게 빙판 위를 달리는 두 형제와 달리 펠릭스는 스케이팅 대신 아이스링크 청소에 열중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라고. 펠릭스가 아이스링크를 광나게 청소한 사연과 스케이트장에서 공개한 대반전 매력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쏠린다.

덴마크 훈남 형제들의 반전 매력 가득한 아이스링크 체험기는 이날 저녁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