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사랑의달팽이에 2000만원 기부
2023. 12.27(수) 09:34
엑소 찬열
엑소 찬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엑소 찬열이 선행에 나섰다.

27일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엑소 찬열이 청각장애 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22일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청각장애 아동의 인공달팽이관 수술과 언어재활치료 등 소리동행 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엑소 찬열은 2021년 1월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을 시작하면서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맺었고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중이다. 지난 5월 어린이날에도 2000만원을 후원해 2명의 청각장애 아동에게 소리를 선물했다.

기부금을 전달한 찬열은 “청각장애 아동들이 수술과 재활치료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은 “꾸준한 나눔으로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사랑의달팽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리를 듣지 못하는 청각장애인을 위해 투명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달팽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리를 듣지 못하는 청각장애인을 위해 ‘소리선물’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은 사랑의달팽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정기후원 시 ‘소울백 굿즈’를 증정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엑소 | 찬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