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운, 넷플릭스 '약한영웅2' 출연 확정 [공식]
2023. 12.05(화) 17:37
려운
려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려운이 '약한영웅 Class 2'(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네이버 웹툰 '약한영웅'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려운이 극 중에서 맡은 인물은 박후민 역으로 공부 외에는 관심이 없는 자발적 아웃사이더에서 소중한 친구들을 만난 후 폭력에 맞서 싸우는 반전 매력을 지닌 연시은이 전학 간 은장고에서 만나게 되는 친구들 중 하나다.

려운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액션 성장물에 도전하며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을 꾀하게 됐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전 시즌에서 기존의 학원 액션물과는 차별화 된 컬러와 분위기로 액션 성장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연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려운의 색다른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약한영웅 Class 2'(가제)를 통해 함께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박지훈과 어떠한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연기 데뷔한 려운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인서울1,2', '오! 삼광빌라!', '18 어게인', '어른연습생',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꽃선비 열애사',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활동 스펙트럼을 넓히며 대세 배우로 연기력과 매력을 성장시켜왔다.

특히 올해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까지 두 작품 연속 대세 남자 원픽 배우로 성공을 거두며 명실상부 흥행 배우로도 떠오른 려운이 '약한영웅 Class 2'(가제)까지 거침없는 인기 질주를 이어가게 될지 안팎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럭키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려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