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리더 6인 '아형' 출격, 리아킴·미나명 페어 댄스 [T-데이]
2023. 12.01(금) 10:24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 6인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2일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이끈 리더 리아킴, 할로, 미나명, 펑키와이, 놉, 바다가 출연한다. 이들은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이끌었던 '스모크(Smoke)' 무대와 '칠(Chili)'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미나명은 리아킴과의 서사에 대해 언급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미나명은 "방송이 처음이라 입력값 오류가 있었다"라며 '스우파2'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심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리아킴 역시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서로의 오해에 대해 꾸밈없이 전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JTBC 아는 형님

또한 미나명은 "내가 가장 좋아했던 칭찬이 리아킴이 해준 말이었다"라며 애틋한 애정을 드러내 감동을 자아낸다. 이어 리아킴과 미나명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페어 댄스까지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틀 라이벌'이라고 밝힌 펑키와이와 놉은 출전하는 대회마다 라이벌로 겨뤘던 10대 시절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이후 두 사람은 '스우파2' 탈락 배틀에서 만나 감회가 새로웠다며 눈물을 자아내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저녁 8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