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스페셜 콜라보 싱글 '노바디' 참여 첫 번째 주인공
2023. 11.09(목) 17:4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여자)아이들 소연이 스페셜 콜라보 싱글을 발매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소연이 스페셜 싱글 '노바디(NOBODY)'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오는 16일 발매되는 '노바디'는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등 현존 최고 걸그룹들의 역사적 컬래버레이션이다. 그룹별 멤버 1명씩 참여하는 유닛 구성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첫 번째 멤버가 소연으로 밝혀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연은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실력파 콘셉트돌'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부터 독보적인 콘셉트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소연은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지닌 아티스트로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내비쳤다.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6일 발매한 미국 첫 번째 EP 앨범 '히트(HEAT)'로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29일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3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 엠 프리-티(I am FREE-TY)''를 성황리에 마쳤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연 | 아이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