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미니 4집 '벌서스' 첫 콘셉트 포토 공개
2023. 10.23(월) 10:3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비비지가 환상적인 비주얼로 선명한 컬러 변화를 예고했다.

비비지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벌서스(VERSU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비비지는 여러 대의 CCTV에 포위되어 있다.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바라보는 비비지의 시크한 아우라가 비현실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클로즈업 컷에는 컴퓨터에 기댄 은하, 전화기를 들고 있는 신비, 두 손으로 머리를 감싼 엄지의 모습이 담겼다. 다양한 오브제와 유니크한 연출이 '벌서스'에 담길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전작들에서 원색, 파스텔 톤, 블랙까지 매번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각인시킨 비비지가 '벌서스'로 또 한 번 선명한 컬러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펙트럼을 다채롭게 넓혀갈 비비지의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에 케이팝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벌서스' 피지컬 앨범은 '페이크(FAKE)'와 '페이트(FATE)'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앞선 '페이크' 버전의 티저에 이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존재감을 드러낸 비비지가 계속해서 펼칠 화려한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비비지의 미니 4집 '벌서스'는 오는 11월 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비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