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서경석,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
2023. 10.13(금) 11: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방송인 서경석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3일 판타지오는 "최근 방송인 서경석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서경석이 가진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경석은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 이후 SBS '한밤의 TV연예', KBS2 '위기탈출 넘버원'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KBS 라디오 '서경석의 뮤직쇼'와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등의 진행을 맡아 재치 넘치는 입담과 특유의 편안하고 깔끔한 진행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21년에는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으면 도전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는 등 끝없는 도전을 펼치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기도 했다.

그동안 방송,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쌓은 서경석이 판타지오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서경석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판타지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경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