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이상엽, '편스토랑' 합류 확정
2023. 09.25(월) 14: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배우 이상엽이 합류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메뉴 대결에서 승리한 메뉴는 다음날 전국 편의점 간편식과 밀키트로 출시되며 수익금 중 일부는 결식아동 돕기에 기부된다.

'편스토랑'은 예능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출연자들을 요리를 통해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배우, 가수, 예능인 등 장르 불문 다양한 미식가 스타들이 '편스토랑'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해 왔다.

이상엽은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다. 현재 방송 중인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연출 최상열)에서는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으로 분해 연기 스펙트럼으로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작품 속 이상엽이 매력적인 배우라면 작품 밖 이상엽은 자타공인 다정남이다. 이상엽은 '편스토랑'을 통해 그간 갈고닦은 요리 실력은 물론 평소 수많은 선, 후배 배우들이 인정하는 '착한 남자'답게 가정적인 면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편스토랑' 첫 촬영을 마치고 이후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예비신랑 이상엽의 첫 방송은 하반기 예정이다. '편스토랑'의 추석 특집은 오는 29일 저녁 5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유비매니지먼트그룹]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편스토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