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ㅁㄷ지오디(god)’, 고텐션 라이브활극 온다
2023. 09.19(화) 15:28
ㅇㅁㄷ지오디
ㅇㅁㄷ지오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KBS 50주년과 god 25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ㅇㅁㄷ지오디’가 9일 2만여 관객의 환호 속에 공연을 마무리한 가운데 제작진이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28일 저녁 8시 50분 KBS2 ‘ㅇㅁㄷ지오디(god)’가 방송된다. 이미 추석 연휴 ‘본방사수 필수’ 프로그램 0순위에 올라 있는 상황, KBS의 ‘ㅇㅁㄷ지오디’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을 위해 특급 관전포인트와 약간의 스포일러를 전했다.

‘국민 그룹 god’는 god의 음악을 사랑해주고 ‘국민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만들어 준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음악으로 희망과 위로를 건네기 위해 히트곡만으로 150분을 가득 채운 단 한 번의 쇼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우리 곁에 함께해 온 god와 god의 음악들로 2023년 한가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ㅇㅁㄷ지오디’는 무엇보다도 역대급 세트리스트로 명품 공연의 위엄을 뽐냈다. 화려한 군무의 오프닝 곡 ‘프라이데이 나잇(Friday night)’로 스타트를 끊었고, ‘애수’, ‘관찰’,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어머님께’, ‘거짓말’ 등 한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들이 빠짐없이 그 뒤를 이었다. 친근하고 코믹하지만 때로는 섹시하게 변신하며 관객들을 쥐락펴락한 완전체 지오디가 선사할 귀호강이 기대를 모은다.

역대급 무대 인원이 투입돼 만들어낸 화려한 비주얼과 사운드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자랑이다. ‘ㅇㅁㄷ지오디’에는 대규모의 관현악단, 합창단, 댄서들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퍼포먼스를 빚어냈다. 또 야외 공연의 장점을 십분 살려 2만여명을 홀린 불꽃 축제, 드론쇼는 방송에서도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뿜어내며 음악과 함께 최강의 몰입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ㅇㅁㄷ지오디’에는 사람 냄새 나는 사연들이 곁들여졌다. 25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지오디의 팬이었던 이들의 평범한 듯 특별한 이야기, 지오디와 함께 자라온 뮤지션들의 ‘팬심 인증’ 현장은 국민 그룹 지오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한다.

한편 19일 공개된 ‘ㅇㅁㄷ지오디’의 방송 티저 영상에서는 타이틀 ㅇㅁㄷ를 빗대 ‘이윽고, 마침내, 드디어 지오디 콘서트’를 만난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무려 150분에 달하는 ‘고텐션 라이브활극’이 예고됐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포효하는 멤버들의 모습만으로도 본 방송을 기대하게 하는 ‘ㅇㅁㄷ지오디’는 지오디의 25년을 150분으로 압축한 뜨거운 시간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강인한 체력, 굳건한 성대, 촉촉한 마음가짐을 미리 주문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god | ㅇㅁㄷ지오디 | 지오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