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문수아, 수현 이어 활동 중단 "건강 상의 이유" [공식입장]
2023. 09.12(화) 15:38
빌리 문수아
빌리 문수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빌리 문수아가 활동을 중단한다.

12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팬카페에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린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는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라며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앞서 빌리 멤버 수현 또한 지난 6월부터 건강 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빌리는 두 사람을 제외한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등 5인 체제로 당분간 활동할 예정이다.

빌리 문수아는 최근 세상을 떠난 아스트로 멤버 故 문빈의 동생이다.

이하 빌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먼저 항상 빌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이후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복귀 가능할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빠르게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문수아 | 빌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