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국민그룹" god, 'ㅇㅁㄷ 지오디' 성료
2023. 09.11(월) 07:02
ㅇㅁㄷ 지오디
ㅇㅁㄷ 지오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국민그룹 god가 선사한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가 '대기획'이라는 타이틀답게 명불허전 '역대급 공연'으로 자리매김하며 현장을 찾은 전 세대 팬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했다.

KBS 50주년과 god 25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KBS 50년×god 25년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가 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만여명 관객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 송도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앞서 티켓 오픈 직후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 대전을 연출했으며, 리허설 장면 공개만으로도 엄청난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god는 본 공연에서도 제대로 이름값을 해냈다. 앵콜 곡을 포함해 이날 god가 부른 총 21곡의 주옥 같은 명곡들은 누구나 아는 대중적인 곡은 물론 팬들이 공연에서 듣기를 바라고 바라던 곡들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세트리스트를 만들어냈다.

현장을 가득 채운 2만여명의 팬들은 가을날 야외 공연의 낭만을 한껏 즐기며 떼창으로 god와 함께 호흡했다. 열광 그 자체였던 스탠딩석은 물론, 앉아서 관람이 가능한 피크닉석 관객들도 흥에 겨워 일어설 만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다. 이날 'ㅇㅁㄷ 지오디'에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더불어 드론 쇼,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가 함께해 지루할 틈 없는 최고의 공연을 연출해냈다.

화려하게 막을 내린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god'의 그 환상적 현장은 추석 전야인 28일 저녁 8시 50분 KBS2를 통해 전 국민에게 찾아간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god | ㅇㅁㄷ 지오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