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개봉 36일째에 500만 관객 돌파, 여름 극장가 승자 됐다
2023. 08.30(수) 07:36
밀수
밀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밀수'가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상망에 따르면 '밀수'(감독 류승완·제작 외유내강)는 이날 오전 7시께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달 26일 개봉한지 36일 만이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 활극. 류승완 감독의 개성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과 캐릭터 관계성, 시원하고 짜릿한 액션은 물론 향수를 자극하는 OST까지 모든 요소가 완벽한 영화로 각광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밀수' 팀은 흥행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밀수판에 뛰어든 인물들이 얽히는 순간을 모두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영화 속 명장면들을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만드는 스틸을 통해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미공개 스틸과 함께 류승완 감독의 500만 관객 돌파 친필 감사 메시지도 공개되었다. 류승완 감독은 "500만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던 올여름에도 극장에 찾아 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NEW]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밀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