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만원치킨 4탄 공개 '역시 美친 맛!'
2023. 08.18(금) 16:09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만원치킨 시리즈 제4탄이 공개된다.

18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고물가 시대에 딱 필요한 만원치킨 ‘불양념치킨’ 레시피를 소개한다.

앞서 류수영은 단돈 만원으로 집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만원치킨 시리즈(어향치킨, 갈비치킨, 날개치킨)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만원치킨 제4탄은 특히 역대급 맛을 자랑한다고 해 더 기대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여름방학이 끝나간다”라며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바로 당신. 어른들을 위한 치킨이다”라며 만원치킨 제4탄 불양념치킨을 예고했다. 또 “맵다. 어렵지 않다. 밥이랑 먹어도 좋고 안주로도 좋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류수영의 불양념치킨 만들기가 시작됐다. 류수영은 1kg에 8000원인 닭볶음탕용 닭으로 요리를 시작했다. 류수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 스페셜MC 영탁은 두 눈을 크게 뜨고 VCR에 집중했다. 류수영 불양념치킨의 핵심 포인트인 양념 비율이 공개됐을 때는 휴대전화를 꺼내 사진을 촬영하며, 직접 만들어 먹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기도.

류수영의 불양념치킨은 언제나 그렇듯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레피시를 자랑했다. 조리시간도 약 25분 정도면 충분했다. 하지만 맛은 결코 간단하지 않았다고. 직접 만든 불양념치킨을 맛본 류수영은 “맛있다. 집에서 한 맛이 아니다”라고 스스로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한창 먹방에 몰입하던 류수영은 “내가 만든 치킨 중에 제일 맛있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VCR을 통해 류수영의 불양념치킨 조리 과정과 먹방을 지켜본 영탁과 송가인은 탄성을 질렀다. 송가인은 “오늘 저녁에 닭만 주문해야겠다”라며 다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류수영 스스로 가장 맛있다고 감탄하고, 송가인과 영탁까지 사로잡은 류수영의 만원치킨 시리즈 제4탄 불양념치킨은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수영 | 신상출시 편스토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