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세' 엑소의 힐링 여행기, 시즌4 거제·통영 편 티저 공개
2023. 08.01(화) 16:3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엑소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지난달 정규 7집 '크림소다(Cream Soda)'로 컴백해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엑소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이하 '엑사세')의 네 번째 시즌 '거제·통영 편'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엑사세'의 네 번째 시즌 '거제·통영 편'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산해진미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 도시 경상남도 거제와 통영으로 떠난 엑소의 힐링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엑사세'에 들떠 예능감을 대방출 중인 엑소 멤버들 앞에 각양각색 사다리 타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존재 '엑소맨'이 등장하기도 한다. 티저 속 멤버들은 엑소맨의 존재에 혼란스러워하며 "누구야?", "너냐?" 등 리얼한 반응으로 힐링 여행의 숨겨진 반전을 예고했다. 끊임없이 서로를 의심하는 멤버들 사이,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숨어있는 단 한 명의 '엑소맨' 멤버가 누구일지 의심하는 긴장감까지 불어넣는다.

메인 티저 공개가 되고 난 후, 다음 날인 오는 2일에는 엑소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엑사세'는 오는 11일 오전 11시에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엑사세 | 엑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