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7월 팀 K리그·ATM·맨시티 빅매치 하프타임 무대 출격
2023. 06.28(수) 16:0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출격한다.

7월 29, 30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무대에 (여자)아이들이 초청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다. (여자)아이들은 27일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30일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5월 '아이 필'(I feel)로 컴백한 (여자)아이들은 아이튠즈 톱 앨범 18개 지역 1위,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41위로 진입, 초동 판매량 116만 장으로 역대 걸그룹 4위 등극, 3 연속 퍼펙트 올킬 달성 등 기록의 행진을 이어갔다.

이후에도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하며 음방 11관왕의 기록을 세웠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7, 18일 양일간 성공적으로 서울 공연을 성료하고 방콕, 홍콩, LA, 뉴욕, 런던, 파리, 베를린, 도쿄 등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맨시티 | 아이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