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개들' 최시원, 이유 있는 호평
2023. 06.20(화) 10:25
사냥개들
사냥개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겸 배우 최시원이 ‘사냥개들’ 속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시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자신에게 투자를 하겠다고 접근한 김명길(박성웅)과 지독하게 얽히는 재벌 3세 홍민범 역을 맡아 인상 깊은 호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시원은 악독한 사채업자 김명길에 맞서는 배짱 가득한 모습부터 결국 약점에 잡혀 궁지에 몰리게 된 후 김건우(우도환), 홍우진(이상이)과 짜릿한 공조를 펼쳐 나가는 전개까지 극 전반을 관통하는 핵심 인물로 맹활약했다.

무엇보다 최시원은 극 중 김명길의 지시로 처참한 굴욕을 겪었던 장면에서 한겨울의 강추위에도 불구, 맨몸으로 물을 받아내고 거친 액션을 선보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혼신의 연기 열정으로 촬영장을 녹였다.

또한 홍민범의 감정과 상황을 생생하게 담기 위해 감독 및 스태프들과 리허설을 거듭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했는가 하면, 촬영 후에는 매 컷 모니터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로 캐릭터의 면면을 완벽하게 표현,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다시금 증명한 최시원이 앞으로 또 어떠한 작품으로 찾아올지 기대를 높인다.

최시원이 출연한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OTT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공개 일주일 만에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1위를 차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냥개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