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오징어게임2' 합류? 넷플릭스·소속사 "확인 불가" [공식입장]
2023. 06.15(목) 13:45
배우 임시완
배우 임시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임시완의 '오징어게임' 시즌2 합류설이 나왔다. 넷플릭스와 소속사 양측은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내놨다.

15일 오후 임시완 소속사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확인해드릴 수 있는 것이 없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관계자 역시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과 관련해 현재로서는 확인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스타뉴스는 임시완이 최근 '오징어게임' 시즌2에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지난해 6월 황동혁 감독이 이정재, 이병헌의 출연을 확정지은 것에 이어 추가로 불거진 캐스팅 보도에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은 456억원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시즌1 공개 당시 첫 24시간 동안 누적 시청 시간 16억5045만 시간을 기록, 제7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 제47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등을 휩쓸며 K-콘텐츠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고,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확정된 바 있다. 시즌2는 오는 7월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징어게임 | 임시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