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측 "정준하ㆍ신봉선ㆍ박창훈 PD 하차" [공식입장 전문]
2023. 06.05(월) 10:12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면 뭐하니?'가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5일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되었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놀면 뭐하니?'는 현재 유재석을 필두로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미주 등이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

다음은 '놀면 뭐하니?' 제작진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입니다.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 올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