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브레이브걸스, '베스티언즈' OST 참여…특급 라인업 완성
2023. 04.07(금) 10:03
베스티언즈
베스티언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가 특급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7일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 측은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에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피캐시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오늘날 중대한 문제로 대두되는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를 통해 환경에 대한 글로벌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베스티언즈'에는 '아치와 씨팍'으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조범진 총감독과 장혜린, 최민용, 김은채 작가를 비롯한 탄탄한 커리어를 갖춘 스태프들이 총출동했다. 눈을 뗄 수 없는 3D 영상미,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진정성 있는 메시지는 물론,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의 OST 음원 참여로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K애니메이션의 정수를 선보인다.

한편 '베스티언즈'와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가 참여한 음원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모스미디어 ('베스티언즈' 포스터, 강민서, 서제이), 각 소속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르세라핌 | 베스티언즈 | 브레이브걸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