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스테이션Z' DJ 된다
2023. 04.04(화) 15:04
설아
설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가 DJ에 도전한다.

설아는 4일부터 KBS 쿨FM '스테이션Z(스테이션 제트)'에서 매주 화요일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고정 DJ로 활약한다. '스테이션 제트'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다른 DJ가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이다.

일주일 중 화요일을 책임지는 DJ로 발탁된 설아는 맑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매끄러운 진행 능력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설아는 음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줘왔다. 지난 2021년 방송된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에서는 연기뿐 아니라 OST도 불러 화제를 모았고, 본인이 속한 우주소녀의 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설아의날들'을 개설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설아가 매주 화요일 DJ를 맡는 '스테이션 제트'는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KBS 쿨FM에서 청취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설아 | 스테이션Z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