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있지 멤버 전원에 명품백 선물…왜?
2023. 03.30(목) 08:59
아이유
아이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아이유가 그룹 있지(ITZY) 멤버 전원에 명품백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내막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있지 멤버 예지는 29일 더블유 코리아 채널에서 공개한 '있지 예지가 아이유 선배님께 받은 소중한 가방! 그 안에 뭐가 들었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선물을 받은 사실을 전했다.

예지에 따르면 아이유는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준 있지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명품백을 선물했다.

예지는 "아이유 선배가 와줘서 고맙다고 멤버들에게 한 명씩 어울리는 가방을 사주셨다"라며 "애정템이라 그런지 아까워서 많이 못 들고 다니겠더라"라고 말했다.

있지의 선배인 트와이스 역시 과거 아이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섰다가 아이폰과 명품을 선물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지오디(god) 역시 게스트 참여 이후 공진단을 선물받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예지는 이날 인터뷰에서 "가방을 애정템들로 가득 채워 가지고 왔다"라며 가방 속 물품들을 공개했다. 예지의 가방에는 립밤, 무선이어폰, 향수, 충전 케이블 등이 담겨 있었다. 그는 "실제 애용하는 애장품을 소개해 드렸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유 | 있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