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 세븐♥이다해, 백종원♥소유진 회동 "축하 감사해요" [TD#]
2023. 03.27(월) 11:20
세븐 이다해 백종원 소유진
세븐 이다해 백종원 소유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커플이 결혼을 앞두고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초대를 받았다.

26일 이다해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백종원 소유진 집을 방문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다해 세븐은 결혼 발표 이후 소유진의 초대를 받아 백종원에게 식사 대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다해는 "너무 사랑하는 우리 유진언니와 만난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백형부의 끝도 없는 정말 맛있는 요리를 맛 볼 수 있어 황홀했던 밤. 말만 하면 마술처럼 뚝딱 만들어주시는 금손에 새끼 새마냥 받아 먹다 배가 볼록 나왔답니다"라며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고 맛있는 요리도 감사하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니 형부 사랑해요. 덕분에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결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소유진 이다해 백종원

소유진은 이다해의 글에 "사랑하고 아끼는 우리 다해. 다시 한 번 축하해"라는 글을 남기며 이들의 결혼을 축복했다.

앞서 세븐 이다해는 지난 20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8년 간 연애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알려졌던 바, 이들의 결혼 소식에 대중의 축하가 이어졌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다해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세븐 | 이다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