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허 속 BTS 지민, 솔로 타이틀곡 포스터 포착
2023. 03.20(월) 07:20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민은 2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 포스터를 올렸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지난 17일 선공개된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낸다.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의 포스터에서는 무언가로 바닥이 가득 메워진 방 안에 공허하게 엎드려 앉아있는 지민의 실루엣과 오묘한 느낌의 빛 등이 눈을 사로 잡으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높인다.

‘페이스’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지민은 22일 ‘라이크 크레이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3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쇼트 버전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24일에는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를 포함한 첫 솔로 앨범 ‘페이스’의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지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