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진태현, 마다엔터와 세 번째 재계약 "믿음과 신뢰 바탕" [공식]
2023. 03.15(수) 12:21
박시은, 진태현
박시은, 진태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박시은, 진태현이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기간 쌓아온 두터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다엔터테인먼트 김동하 대표는 "배우 박시은, 진태현과 계속해서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그동안 서로를 존중하며 쌓아온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든든한 파트너이자 동행자가 될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작품 활동은 물론 예능, MC, 홈쇼핑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마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곽도원, 한고은, 박시은, 진태현, 김동준, 김현명, 염아란, 오서아 등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시은 | 진태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