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2기 옥순·영수·광수, 엇갈린 최종커플 [TV나우]
2023. 02.08(수) 23: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2기 최종 커플 상황이 공개됨과 동시에, 광수의 옥순 향한 집념의 사과 현장이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8일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12기 모태솔로 특집 옥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현숙, 영수, 영철, 영호, 상철 등의 썸 과정이 공개됐다.

앞서 변리사 광수는 옥순에게 여러 번 마음을 집요하게 표출했다. 옥순은 이를 단호하게 거절했으나, 광수는 집착처럼 옥순에게 계속 자기 마음을 어필했다.

결국 옥순이 부담을 느끼는 상황이 발생했고, 옥순은 눈물을 보였다. 광수는 옥순에게 끝까지 사과하겠다고 문을 두드렸고, 이 같은 그의 집요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남자 출연자들은 “옥순 님 성향을 알았다. 자기가 남을 상처 입히는 것을 엄청 힘들어하는 사람이다. 여기서 사과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상대방을 위해 지금은 안 하는 게 맞는 거다. 시간이 지나고 하든가”라고 충고했다.

광수는 이날 최종선택을 포기하고 모두의 앞날을 응원했다. 그는 “괜히 마침표 못 찍고 한 번더 하려다가 망친 느낌”이라며 소회를 토로했다. 옥순은 선택을 포기했다.

이날 영호와 현숙이 최종 커플로 남았으며, 타 출연자들은 아쉬운 마음으로 선택을 포기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