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4월 7일 결혼 [전문]
2023. 02.07(화) 15:06
이승기 이다인
이승기 이다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이승기, 배우 이다인 커플이 결혼한다.

7일 이승기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로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승기는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는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덧붙였고,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다인에 대해서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며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거듭 났다. 2년 간의 공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승기 자필편지

이하 이승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다인 | 이승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