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서수희, ‘더 패뷸러스’ 천방지축 톱스타로 눈도장
2022. 12.29(목) 13:32
더 패뷸러스, 서수희
더 패뷸러스, 서수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신예 서수희가 ‘더 패뷸러스’ 속 화려하게 등장했다.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작품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MZ세대들의 워너비이자 따라하고 싶은 패셔니스타 제이디 역을 맡은 서수희에 눈길이 쏠린다.

착용한 의상마다 전 세계 솔드아웃을 불러일으키는 영향력이 막강한 슈퍼스타답게, 극 중 제이디는 트레디한 패션부터 쉽게 소화할 수 없는 핑크 헤어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특히 많은 이들의 패션 워너비인 만큼 본인 마음에 들지 않으면 준비된 옷도 입지 않아 스타일리스트인 홍지선(이미도)을 쩔쩔매게 만들기도 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천방지축 톱스타 캐릭터로 전세계 시청자들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존재감을 알린 서수희. 탄탄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완성한 제이디로 열연을 펼친 그가 또 어떤 새로운 캐릭터로 찾아오게 될지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 패뷸러스 | 서수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