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2022. 12.27(화) 12:45
송중기
송중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송중기가 공개 열애가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영국인 여자친구에 대한 새로운 주장이 제기돼 이목이 집중됐다.

26일 송중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소속사는 "송중기 배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즉각 연애를 인정했다.

2019년 송혜교와의 이혼 후 열애설을 공식 인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송중기와 여자친구 결혼설이 즉각 불거졌고, 두 사람의 공항 동반 입국 영상에서 여자친구가 배를 감싸고 이동했다는 점 때문에 일각에서는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한 상황이다. 송중기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며 교제 사실 외에는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재차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이러한 상황에서 송중기 여자친구의 정체를 알아내려는 누리꾼 수사대의 글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송중기의 수상 소감을 토대로 여자친구가 배우 출신 영국인, 1984년생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영어, 이탈리아어 등을 구사할 수 있는 그가 송중기의 과외 선생으로 인연을 맺었다는 추측이다.

일각에서는 이 여성이 재력가 집안 출신의 K-컬처 팬이라는 주장도 등장했다. 해당 여성이 과거 송중기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어학당 출신이라는 글이 SNS에 게재된 것. 과거 드라마 '태양의 후예' 팬이던 여성이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됐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는 SNS 글이 주목을 받으며 해당 주장에도 힘이 실린 상황이다. 또한 해당 여성 아버지가 미국에 무기를 납품하는 방산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머니는 모델 출신인 재력가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중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