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아이브의 장점? 각자의 매력을 갖고 있다는 점" [화보]
2022. 12.09(금) 12:47
아이브 가을
아이브 가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이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아이브 가을은 중국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따.

공개된 화보 속 가을은 차분한 톤의 니트와 재킷 등 따뜻하고 포근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가을의 화려한 비주얼과 청초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을은 데뷔 1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데뷔 이래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로 데뷔 쇼케이스를 꼽은 가을은 "그 날 제가 긴장을 너무 많이 했다. 처음 무대에 서는 날이다 보니 더 잘 해내고 싶은 마음에 많이 떨었는데, 그래서 기억에 가장 많이 남는다"며 지난 날의 풋풋한 기억을 회상했다.

이어 아이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물음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그룹이라는 점이다. 저희 아이브는 멤버들마다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분들이 무대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도 늘 최선을 다 해 나가는 모습들을 눈여겨 봐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라고 팀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 2022년 한 해 느꼈던 삶의 깨달음에 대해 "지치고 힘들어도 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생각하면 힘들었던 것들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은 소중한 한 해인 것 같다. 너무나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가을아 잘 하고 있어'라는 팬분들의 따뜻한 한 마디가 제게 큰 위로가 된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시크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을 | 아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