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양정원 자매, 소고깃집에서 자매 전쟁 발발? [T-데이]
2022. 09.27(화) 11:52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호적메이트’ 양정원 자매의 케미가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35회에서는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과 아나운서 언니 양한나의 일상이 그려진다.

함께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 중인 양정원 자매는 이날 남다른 케미와 호흡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정원은 필라테스 강사로, 언니 양한나는 센터 운영 업무를 지원하며 1년째 함께 사업을 해오고 있다고. 양정원은 본업인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매력은 물론 언니와의 찐 자매 케미를 공개하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두 사람은 함께 소고깃집으로 향한다. ‘필라테스 여신’으로 불리며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양정원은 이날 식단 관리법과 다이어트 비법을 방출한다. 언니 양한나는 소고기 먹방을 펼치는 동생 양정원에게 “너는 왜 먹는데 살이 안 찌냐”라며 귀여운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소고깃집에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던 두 사람의 자매 전쟁이 벌어진다고. 체중 관리 중인 언니 양한나가 계속되는 동생의 건강 강의와 잔소리에 분노를 표출한 것. 양한나는 “너 되게 꼰대 같다”라며 팩트 폭격을 이어간다. 과연, 언니 양한나를 분노하게 한 양정원의 다이어트학 개론은 무엇이었을지, 이들의 자매 전쟁은 어떻게 흘러갔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호적메이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