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아시아스타상 수상 "더 치열히 도전하겠다"(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09.22(목) 18:01
서울드라마어워즈, 강다니엘
서울드라마어워즈, 강다니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겸 배우 강다니엘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에서 강다니엘은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아시아스타상을 품에 안았다.

이날 강다니엘은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초청해 주신 것만으로 뜻깊은데,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 제가 하는 음악과 영화, 드라마 모든 콘텐츠들이 긴 시간 속에서 많은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나오게 됐다고 생각한다"라는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의 경우 긴 시간의 오케스트라라고 생각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공들여 만들어 주신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 현장 스태프분께 감사하다"는 그는 "이 상을 주신 이유는 앞으로 더 치열하게 도전하라는 뜻으로 알아듣겠다. 다니티, '서울드라마어워즈'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로, 지난 1월 디즈니+를 통해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서울드라마어워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