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무든램지로 변신…양마호크 레시피 공개 [T-데이]
2022. 09.16(금) 09:48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로 돌아온다.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캠핑에서 요리 자신감을 내뿜는 '무든램지'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현무는 캠핑 고수 한석준 앞에서 거침없는 요리 실력을 뽐냈다.

먼저 전현무는 메인 디시 준비에 앞서 건강을 고려한 오이 샐러드를 준비했다. 음식의 비주얼에 한석준은 의심의 눈빛을 보내지만 맛을 보고나선 신세계를 경험한 듯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이어 '무든램지' 전현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인 요리의 정체가 공개됐다. 메인 음식은 다름 아닌 양마호크 스테이크. 큼직한 스테이크용 양고기와 허브를 준비하고, 직접 식빵을 갈아 빵가루까지 준비한 '무든램지' 스타일의 ‘양마호크 스테이크’에 기대가 모인다.

과연 '무든램지'의 양마호크 스테이크가 랭쎕의 뒤를 이어 SNS에서 캠핑 요리 대란의 주인공이 될지, 전현무의 양마호크 스테이크 레시피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 혼자 산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