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핑크빛 기류 포착 [T-데이]
2022. 09.09(금) 13:35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과 이미주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추석 특집으로 노비 7인방(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웃음 노역이 그려진다.

이와 관련 9일 공개된 사진 속 유대감댁 노비 7인방은 미션을 수행하는 중이다. 갑자기 등장한 추노꾼에게 잡힌 노비 7인방은 추석 상차림을 차리기 위해 다양한 게임을 해야 하는 상황.

이 가운데 박진주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을 묻는 퀴즈에 "첫키스"라는 엉뚱한 답을 내놔 시선을 끌었다. 이에 정준하는 "가을 키스는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고 편을 들어주며 뜻밖의 단합력을 보여줬다고. '지식 구멍' 이미주를 위협하는 박진주의 활약에 과연 노비 7인방은 퀴즈를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노비 커플' 이이경과 이미주는 핑크빛(?) 기류로 눈길을 끌었다. 이미주는 가마솥 앞에서 부채질을 하고 칼질을 하는 이이경의 돌쇠 같은 모습에 눈을 떼지 못하고, 이를 본 유재석은 질색하면서도 노비 커플의 썸을 중계하기 시작한다.

과연 노비 7인방은 무사히 추석 음식을 완성할 수 있을지, 10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