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금수저'→차인표·주상욱 MC 활약 [추석 뭐 볼까?]
2022. 09.08(목) 16:52
추석 뭐 볼까
추석 뭐 볼까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각 방송사가 안방극장 사로잡기에 나섰다. 신선한 파일럿 프로그램부터 미리 만나는 드라마까지, 연휴를 즐겁게 만들 추석 특집 프로그램 면면을 살펴봤다.

9월 10일

◆ MBC '금수저 프리미어' : 새벽 1시


MBC 새 드라마 '금수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작품을 미리 공개하는 프리미어 특집이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로 배우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주연을 맡았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1회는 2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방송한다.

◆ MBC '추석특집 놀면 뭐하니?' : 저녁 6시 25분

최근 박진주 이이경 등 새로운 멤버를 충원하고 돌아온 '놀면 뭐하니?'는 추석 특집으로 돌아온 '노비 대잔치'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7인의 웃음 노비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예능 트레이닝 적응기가 펼쳐진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놀면 뭐하니?

◆ KBS1 '추석 특집 종로 사진관 1회' : 저녁 8시 5분

아날로그 사진을 매개로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듣는 휴먼토크멘터리다. 대한민국을 빛낸 이들부터 자신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온 이들까지, 다양한 손님을 초대해 우리 삶 속의 희로애락을 포착한다. 배우 차인표가 MC를 맡았으며, 2회는 11일 저녁 8시 5분 방송한다.

◆ KBS1 '추석 특집 한식 연대기 1회' : 밤 9시 40분

지난 한 세기 동안 역동적으로 진화해 온 근현대 한식을 오롯이 담아낸 기억록이다.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 그리고 산업화 시대와 포스트 코로나까지 격동의 세월을 살아온 인물들의 생생한 증언과 함께, 우리 한식을 정치, 사람, 경제, 문화사적인 시선으로 들여다보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하는 1부를 비롯해 3, 4부는 주상욱이, 2회는 김규리가 프리젠터를 맡았다. 이날 1회에 이어 2회는 11일 밤 9시 40분 방송하며 3, 4회는 추석이 끝난 후 목요일에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금수저 | 놀면 뭐하니 | 추석 뭐 볼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