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준수, 삼부자 뭉친 첫 캠핑 [T-데이]
2022. 08.16(화) 14:33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김준수가 아버지, 쌍둥이 형과 함께한 캠핑에서 솔직한 결혼 토크를 나누며 ‘속성 과외’급 신랑수업을 받는다.

17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8회에서는 ‘국대 레슬링 선수’ 김현우의 웨딩촬영 작가로 나선 박태환의 이야기와, 김준수 삼부자의 캠핑 나들이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박태환은 결혼을 앞둔 절친 김현우와 예비신부를 만나 특별한 웨딩 촬영에 돌입한다. 평소 사진에 일가견이 있는 박태환에게 김현우가 직접 부탁해서 성사된 깜짝 이벤트로, 박태환은 각종 소품을 동원해 촬영에 열심히 임한다. 잠시 후, 본격 촬영이 시작되고, 박태환은 백허그 등 예비부부를 위한 포즈를 요청한다. 하지만 김현우 커플은 뽀뽀에 시동을 걸더니, 어느새 입술을 붙인 채 떨어질 줄 몰라 박태환을 당황케 한다.

박태환은 처음에는 “사진 찍느라 뽀뽀하는 게 눈에 안 들어온다”며 쿨한 모습을 보이지만, 결국 “그만해! 그만!”이라고 급발진하며 발까지 동동 굴려 짠내 웃음을 안긴다. 박태환의 마음에 ‘결혼 불꽃’을 틔워준 웨딩 촬영에서의 결과물이 어떠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뒤이어 김준수 삼부자의 캠핑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준수X준호 형제는 아버지에게 텐트 설치부터 밀푀유 요리까지 ‘특급 신랑수업’을 받는가 하면, ‘옛 사진 다시찍기’에 나서 즐거운 추억을 만든다. 이에 손호영은 “오늘 모습을 보면 준수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이라며 김준수 가족의 화목한 분위기를 칭찬한다. 이윽고 삼부자는 직접 만든 밀푀유와 바비큐로 차려진 푸짐한 한 상으로 캠핑 먹방을 선보인다.

그러면서 김준수 부친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는데,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할 때 ‘당신과 결혼하면 2세를 잘 낳을 것 같다’고 말했다”고 밝혀, 두 아들을 ‘깜놀’하게 만든다. 나아가 삼부자는 리얼하고 흥미진진한 ‘결혼 토크’를 이어가며, ‘신랑수업’ 전 출연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박태환, 김준수의 유쾌한 하루 외에도,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간 손호영의 상담 현장과,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주선으로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된 신봉선과 ‘임사랑 남사친’ 발레리노의 만남을 담은 ‘신랑수업’은 이날 밤 9시 20분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랑수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