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X이서의 화창한 비주얼
2022. 08.02(화) 14:56
아이브
아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멤버 안유진과 이서의 눈부신 여름 비주얼을 공개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의 첫 서머 포토를 선보였다.

첫 번째 서머 포토에는 안유진, 이서의 다양한 여름 비주얼이 담겼다. 먼저 안유진은 초록 숲을 배경으로 청순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또 백사장에 자유롭게 누워 청춘 그 자체를 표현했다.

이서는 눈부신 웃음으로 설렘을 자극한다. 반면 다른 사진에선 카메라를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안유진과 이서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은 가운데 이후 베일을 벗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의 서머 포토에는 어떤 여름이 담겼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아이브는 앞서 '보건교사 안은영' '시선으로부터' '피프티 피플' '지구에서 한아뿐' 등 다수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정세랑 작가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주목받았다. 정세랑 작가가 쓴 내레이션을 멤버들이 영상을 통해 들려주며 여름 감성 가득한 서머 필름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돌아온다. 아이브가 또 어떤 색다른 변신으로 새로운 신드롬을 써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브 | 안유진 | 이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