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WSG워너비 앨범 공개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 예정"
2022. 07.30(토) 18:43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앨범이 공개됐다.

30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앨범 비주얼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콘서트를 앞두고 WSG워너비 앨범을 공개했다. 이를 본 하하와 신봉선은 "대박 예쁘다. 퀄리티 봐라"라고 감탄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교통카드랑 포토카드 18종, 포토북과 등신대까지 포함되어 있다. 구성이 알차다. 예선 때 부른 노래부터 다 수록돼 있다. 방송일인 7월 30일부터 예약 주문이 시작된다. 판매 수익금은 다 기부되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WSG워너비 앨범 패키지에는 WSG워너비 멤버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굿즈가 포함돼 있다. CD알판 포토카드 18종에는 멤버들의 얼굴과 사인, 그리고 야옹이-무스키아(전현무)-구준엽이 그린 개성 있는 앨범 표지 등이 포함됐다. WSG워너비의 데뷔 여정이 담긴 포토북과 스티커 5종, 미니 등신대 3종, 파우치 등도 제공한다. 교통카드는 선택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