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에릭남 삼형제, 네덜란드 여행기 공개 [T-데이]
2022. 07.26(화) 18:37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호적메이트’ 에릭남 삼 형제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떠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28화에서는 극과 극 여행 취향을 가진 에릭남 삼 형제의 암스테르담 여행기가 그려진다.

성공적으로 파리 콘서트를 마친 에릭남은 공연을 위해 함께 고생해준 두 동생을 위해 암스테르담 여행을 떠난다. 그는 네덜란드의 상징인 풍차 관광을 시작으로 여러 가지 투어 코스를 선보인다고. 과연 맏형 에릭남이 동생들을 위해 어떤 여행을 계획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여행에서는 에릭남 삼 형제의 극과 극 여행 성향이 모두 드러날 예정이다. 둘째 에디남은 형이 준비한 여행 코스를 함께 하던 중 불만을 토로하며 자리를 뜨기도. 에릭남 역시 “가족 여행을 가면 취향이 다 다르다”라고 밝힌다. 과연 에릭남이 준비한 여행에 동생들의 불만이 폭주했던 까닭은 무엇일지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의 특별한 엑티비티 체험기도 공개된다. 이들은 암스테르담 전경이 한눈에 담기는 고공 그네에 탑승해 짜릿한 시간을 함께한다. 엄청난 높이를 자랑하는 고공 그네와 스릴 넘쳤던 삼 형제의 도전기가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호적메이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