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김희재 "BTS 지민·뷔-오마이걸 승희와 동창, 3년 같은 반"
2022. 07.16(토) 21:38
JTBC 아는 형님, 세븐 청하 김희재
JTBC 아는 형님, 세븐 청하 김희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희재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 뷔, 오마이걸 승희와의 친분을 이야기했다.

16일 저녁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세븐 청하 김희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재는 '아는 형님' 패널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지민 뷔 승희와의 인연을 밝혔다.

김희재는 고등학교 시절을 이야기하며 "보컬 전공으로 학교에 입학했는데 오히려 춤을 잘 춘다고 하더라. 팬분들이 '희욘세'라는 별명을 붙여주셨는데 학교에서도 별명이 희욘세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희재는 "한국예술고등학교를 나왔는데 방탄소년단 뷔, 지민, 오마이걸 승희와 동창이다. 다 3년 내내 같은 반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아는 형님' 멤버들의 관심이 폭주했다. 멤버들은 "친하게 지냈느냐"라고 물었고, 김희재는 "그럼. 지민아, 승희야, 태형아 이름 부르면서 지냈다"라고 말했다. 태형은 뷔의 본명이다.

김희재를 포함해 지민 뷔는 1995년생, 승희는 1996년생이지만 1월생으로 일찍 입학해 함께 학창 시절을 보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재 | 아는 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