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오늘(3일) 결혼, 유재석·조세호·이적 참석 화제
2022. 07.03(일) 21:36
다비치 이해리
다비치 이해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결혼했다. 방송인 유재석이 참석 약속을 지켜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조세호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해리 결혼식 왔습니다! 해리야!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해리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조세호 유재석 이적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브이로그를 통해 이적, 린, 백지영에 축가를 부탁한 사실이 알려졌던 바, 이적이 축가를 부르기 위해 실제로 결혼식에 참석한 것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해리 결혼식 하객 참석한 조세호 유재석 이적

또한 유재석 조세호는 다비치가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을 때 참석 약속을 했던 것을 지키는 의리있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해리는 지난 5월 비연예인 예비 남편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지인과 함께 하는 소규모 형태로 진행될 것이라는 공지만 알려졌을 뿐, 정확한 결혼 날짜가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조세호의 SNS를 통해 대중에게 이해리 결혼식 날짜가 공개된 셈이다. 이에 온라인 상에는 이해리 결혼식을 축하하는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조세호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재석 | 이해리 | 조세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