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새 앨범 ‘THE WAVE OF9’ 재킷 포스터 최초 공개
2022. 06.30(목) 08:12
SF9
SF9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SF9이 새 앨범 재킷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SF9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1집 ‘THE WAVE OF9’의 RAY OF THE SUN 버전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RAY OF THE SUN 버전 재킷 포스터에서는 SF9 멤버들의 시원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멤버들은 오두막 아래 함께 모여 각자의 개성이 담긴 형형색색의 비치웨어 패션으로 여름의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멤버들의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듯한 모습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7월 13일에 발매하는 미니 11집 'THE WAVE OF9'은 여섯 명(재윤, 다원,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으로 구성되어 변화라는 파도(WAVE)를 타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SF9의 모습을 그린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리뉴얼된 그룹 로고와 'Project OF9'으로 알린 새로운 체제 속에서 SF9이 색다른 매력으로 담아낼 여름이 기다려진다.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RAY OF THE SUN 버전 재킷 포스터에 이어 공개될 재킷 포스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F9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