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SBS '오늘의 웹툰' 합류 [공식]
2022. 06.24(금) 13:15
하도권
하도권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하도권이 '오늘의 웹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하도권이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연출 조수원)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김세정)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하도권은 네온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웹툰 팀에게 압박을 가하는 네온 서비스의 콘텐츠 본부장 허관영 역으로 변신해 불꽃같은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붉은 단심', '별똥별', '우월한 하루'를 통해 사극, 로맨틱 코미디,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도권. 연이어 올여름 기대작 '오늘의 웹툰'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다시 한번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예약했다.

한편 하도권이 출연하는 '오늘의 웹툰'은 오는 7월 29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늘의 웹툰 | 하도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