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구준엽 효과 톡톡, 시청률 큰 폭 상승
2022. 06.23(목) 09:22
유퀴즈
유퀴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유퀴즈'의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23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시청률은 유료 가구 기준 5.2%를 나타냈다.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4.0%보다 1.2%p 상승한 수치다.

이날 결혼 이후 첫 예능에 출연한 구준엽은 "너무 좋아서 들뜨면 소중함이 날아갈까 봐 아무것도 안 했다. 그런데 만들어진 이야기들이 많아져서 해명을 해야 될 것 같았다. 이것만 하고 예능은 하지 않을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아내 서희원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제가 진행하던 TV 쇼에서 저를 영상으로 처음 보고 제 팬이 됐다더라. 그래서 스태프들이 소식을 전해줬다. 다음에 자리가 마련돼서 만나게 됐는데 괜찮았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그러면서 "보고는 싶은데 만날 길은 없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얼마나 더 길어질지 모르지 않냐. 결혼하자고 말했더니 흔쾌히 알겠다고 하더라. 솔직히 서희원에게도 모험이었다. 저를 믿고 결정해줘서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유퀴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준엽 | 유퀴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