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뚱5, 23일 먹송 프로젝트 '쌀밥' 발매
2022. 06.16(목) 12:48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5의 '쌀밥' 발매일이 확정됐다.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측은 16일 먹송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인 '쌀밥'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는 커다란 쌀 밥그릇 안에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뚱5 특유의 유쾌한 표정과 포즈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특히 새하얀 쌀밥 위로 다양한 음식들이 어우러져 군침이 절로 도는 푸근한 느낌의 재킷 이미지가 완성됐다.

'맛있는 녀석들'의 첫 번째 먹송 프로젝트인 '쌀밥'은 경쾌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뚱5가 직접 작사하고 노래를 불렀으며, '맛둥이' 미녀 간호사 이한빛 씨가 작곡을 맡았다. 쌀밥을 찬양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맑고 투명한 뚱5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이번 재킷 이미지는 '맛둥이'들이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해 의미가 깊은 상황이다. '맛있는 녀석들'이 야심 차게 준비한 '쌀밥'을 향한 기대감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이유다.

한편 '쌀밥'은 오는 23일 목요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맛있는 녀석들 | 문세윤 | 유민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