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단, '라디온어스' DJ 발탁 "최선 다하겠다"
2022. 06.13(월) 07:52
킹덤 단, 라디온어스
킹덤 단, 라디온어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킹덤(KINGDOM) 리더 단이 '라디온어스(Radio’n Us)' DJ로 발탁됐다.

13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킹덤 리더 단이 새롭게 개편된 아리랑 라디오 '라디온어스'의 월요일 고정 DJ로 오늘 첫 방송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디온어스'는 매 요일마다 다른 DJ를 내세우는 신개념 시스템을 도입, 월요일 DJ로 단을 발탁했다. 단은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글로벌 K팝 팬들과 폭넓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단은 소속사를 통해 "킹덤을 대표해 맡은 첫 DJ인 만큼 임하는 각오와 마음가짐이 남다르다. '월요병'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월요일이 모두에게 무겁게 다가오는 요즘, 저의 끼와 재능 그리고 에너지로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K-POP과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라디온어스'는 단을 포함한 5명의 DJ와 'K-POP UNIVERSE'라는 세계관을 통해 전 세계 청취자와 DJ 간 일상을 공유하며 신개념 소통창구를 확장할 예정이다.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아리랑 라디오 유튜브 채널, 브이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 라디온어스 | 킹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