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아이키, 학창 시절 성적 공개 [T-데이]
2022. 06.10(금) 12:47
전참시, 아이키
전참시, 아이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댄서 아이키가 학창 시절 성적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아이키의 모교 방문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키는 중학교 2학년 때의 담임 선생님과 만났다. 아이키는 선생님에게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카네이션을 선물하며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도 잠시, 선생님이 학창 시절 아이키를 "도도하고 뚱했던 아이"라고 추억해 반전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아이키의 졸업 앨범과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먼저 졸업 앨범 속 젖살이 통통한 아이키의 과거 모습이 귀여워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그중에는 아이키는 "이건 내 사진이 아닌 것 같다. 사진이 바뀐 것 같다"고 부인한 사진도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생활기록부에서는 아이키의 과거 장래희망과 성적이 밝혀진다. 앞서 훅 멤버들에게 "3등까지 해봤다"며 성적을 자랑했던 아이키. 과연 공부를 잘했다고 말하는 아이키의 발언은 진실일지.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참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키 | 전참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