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신곡 '얼라이브' 뮤비, 2000만 뷰 돌파
2022. 06.09(목) 09:56
라잇썸
라잇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라잇썸의 신곡 '얼라이브(ALIVE)'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 뷰(6월 7일 기준)를 넘어서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얼라이브' 뮤직비디오는 'ALIVE SCHOOL'의 새 학기에 운명처럼 같은 반이 된 라잇썸 멤버들의 학교생활 이야기를 담아내 8인 8색 상큼한 비주얼과 칼각 군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얼라이브'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라잇썸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달 24일 발매된 라잇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인투더라잇(Into The Light)'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얼라이브'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1위를 차지, 수록곡 모두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컴백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라잇썸은 '얼라이브'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잇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