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경험담 담긴 자작곡 발표
2022. 06.06(월) 12:02
딘딘
딘딘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딘딘이 솔직 담백한 감성을 입은 자작곡으로 돌아온다.

딘딘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널 사랑하면 안돼 Part.2’를 발매한다.

신곡 ‘널 사랑하면 안돼 Part.2’는 지난 2020년 8월 발매한 ‘널 사랑하면 안돼’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마지막 페이지로,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느낄 수 있는 애틋하고 복잡한 감정을 그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딘딘이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딘딘 특유의 마음을 대변하는 현실적인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곡과 닮아 있는 듯하면서도 다른 무드가 성숙한 감정선을 느끼게 만들며, 딘딘의 담백한 보컬과 꾸밈없는 감성이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딘딘은 지난 2014년 첫 싱글 ‘NO LIMITS’로 정식 데뷔해 딘딘만의 음악적 색채가 담긴 다수의 자작곡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으며 자타 공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딘딘은 음악 활동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가를 발휘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 다채로운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디앤디코퍼레이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딘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