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돈스파이크 "결혼식 주례는 이덕화, 멜로망스·김범수가 축가"
2022. 05.31(화) 21:35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호적메이트'에서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결혼식의 주례 및 축가를 공개했다.

3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여동생과 함께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품절남' 돈스파이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장남이다. 세 살 터울의 여동생이 있다"라고 밝혔다. 여동생 김민지도 "오빠의 바비큐 가게를 운영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메뉴 개발부터 가게 운영까지 고기에 인생을 바치고 있었다.

신메뉴 고민에 한창이었던 김민지는 결혼 준비 중인 돈스파이크에게 "론칭은 나한테 맡겨라"라고 언급했다. 그러자 돈스파이크는 "넌 다분히 보수적이다. 변화를 싫어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돈스파이크는 결혼식 준비에 나섰다. 그는 "주례는 이덕화로 확정됐다. 축가가 걱정인데, 1부 축가는 멜로망스다. 김범수가 2부 첫 곡을 진행한다. 이제 딱 한 팀이 필요하다. 여덟 곡을 생각 중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호적메이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돈스파이크 | 호적메이트
싸이월드공감